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시카고 여행 - 사진 명당 베스트 6

미국도시탐험가 2023. 7. 10. 15:29

시카고는 멋지고 독특한 고층 건물들과, 바다같이 드넓은 미시건 호수, 시카고 다운타운을 가로지르는 시카고 강까지 멋지고 분주한 도시의 모습을 닮기에 좋은 도시입니다. 시카고 다운타운에는 특히 사진찍기 좋은 명당이 많이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특별히 관광책자에서는 나와있지 않고, 여행자분들은 잘 모르는 무료 사진 명당자리를특별히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1. Adler Planetarium 앞 도로

우선 구글맵에서 Adler Planetarium를 찍고, Adler Planetarium에서 유턴을 한 후 긴 도로 오른쪽이나 왼쪽에 차를 주차하시고 미시건 호수 너무 시카고의 스카이 라인을 함께 담아 사진을 찍으시면 됩니다. 이곳은 주변에 박물관들이 많은 곳이라 불법 주차 단속을 항상 하는 곳이므로, 차에서 내려서 사진만 찍고 다시 차에타시면 됩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직접 가보시면 느낌이 옵니다. 주차를 하러 가실 때, 단속 차가 어디쯤 있는지 확인하시면 대충 사진 찍을 시간을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의 빨간색 표시된 부분입니다.

2. 윌리스 타워 스카이덱(Willis Tower Skydeck)

시카고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윌리스 타워 꼭대기로 올라가서 시카고의 멋진 전경을 한눈에 감상해보세요. 낮에는 미시건 호수의 먼 곳까지 구경할 수 있고, 밤에는 고층 건물들과 가로등의 불빛으로 멋진 경관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건물 밖으로 나와있는 유리 바닥 발코니인 'The Ledge'에 올라서서 멋진 사진을 건지시고 담력도 확인하세요. 이곳의 여자 화장실에서 보이는 요트장 뷰도 정말 멋지니 한번 들려보세요.

 

 

 

3. 밀레니엄 파크(Millennium Park)

시카고 여행지에서 빠질 수 없는 밀레니엄 파크의 멋진 조각품인 클라우드 게이트(Glound Gate, The bean)에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진 멋진 콩 모양의 조각품에 반사된 시카고의 스카이 라인이 정말 멋집니다. 밀레니엄 파크 주변을 산책하시면 도심공원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2023.07.09 - [분류 전체보기] - 시카고 밀레니엄 파크 및 주차 정보

 

시카고 밀레니엄 파크 및 주차 정보

시카고 밀레니엄 파크는 시카고 다운타운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코스 입니다. 여행객 뿐만 아니라 시카고 주민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이곳은 높은 건물들을 벗어나 활기차고 아름다운 녹

koreaninus.com

4. 네이비 피어(Navy Pier)

이 곳은 미시간 호수쪽으로 쭉 나와있는 땅에 관람차와 아기자기한 상점들이 있는 곳으로, 위에 소개한 밀레니엄 파크와 더불어 관광객들이 시카고 여행에 가장 많이 들리는 곳 중 하나입니다. 네이비 피어에서는 미시간 호수 쪽에서 바라본 시카고의 스카이 라인을 감상하고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시건 호수에서 배를 탈 수도 있습니다. 

 

5. 시카고 리버워크(Chicago Riverwalk)

시카고 다운타운을 관통하는 시카고 강을 따라 위치한 리버워크를 걸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카고 도시 멋진 건축물들과 시카고 강의 멋진 모습을 사진에 담으시면 됩니다. 시카고 강에는 수많은 여객선들과 건축물들을 둘러보는 보트투어, 카누 투어 등 쉴틈없이 풍경이 변하는 활기찬 시카고의 멋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6. 매그니피션트 마일(Magnificent Mile)

시카고 다운타운의 북에서 남으로 쭉 이어진 미시간 애비뉴(Michigan Avenue)는 매그니피션트 마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이곳은 모든 쇼핑과 맛집들이 가득한 곳이며 길을 걸으면서, 또는 길을 건널 때마다 높은 건물 사이사이에서 도시의 분주함과 활기찬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는 곳 어디서든 사진을 찍으면, 시카고의 분위기가 멋지게 담기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