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카고 다운타운 여행을 하는데 시간 여유가 있으시다면, 시카고의 차이나타운도 들려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카고 남쪽에 위치한 차이나 타운은 미국에서 갖아 오래되고 가장 잘 정리된 차이나타운 중 하나이며, 상권이 발달하여 방문객들이 항상 많습니다. 시카고의 차이나 타운은 중국풍의 거리 장식과 화려한 건축물, 차이나 타운임을 소개하는 전통적인 문이 멋지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또한 오고가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중국 음식은 물론, 한국과 홍콩의 음식점들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Mango Mango (망고 망고)

오늘은 빙수가 먹고 싶어서 방문하게 된 망고망고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원래 뚜레주르나 파리바게트 같은 한국 베이커리에서 빙수를 팔았던것 같은데, 이번에보니 다 안팔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검색을 하다가 알아낸 홍콩 디저트 가게인 망고망고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망고 망고는 뉴욕의 차이나타운에서 시작하여 현재 미국에 32개의 체인점이 있습니다. 뉴욕주 및 그 주변의 동부 지역에 많은 체인점들이 분포해 있습니다.

 

시카고 차이나타운에 있는 망고 망고는 2층의 오픈형 건물의 2층에 자리잡고 있었고, 매우 힙한 분위기 였습니다. 들어가보니 손님들도 꽤 많았지만 평일 낮, 어중간한 시간대에 갔더니 자리를 잡는것이 그리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주변 한식당에서 배불리 식사를 하고 디저트를 먹기 위해 갔던터라 망고빙수만 하나 주문했습니다. 주변을 보니 어린아이와 함께 온 가족들과 연인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시카고 차이나 타운

 

 

 

시카고 차이나 타운
망고망고 메뉴판과 망고빙수

망고망고의 메뉴판을 보면, 음료와 케이크, 빙수 등 다양한 디저트들을 팔고 있었습니다.

망고 빙수는 14불 정도였고 2~3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한국에서 파는 망고 빙수와 똑같이 식감이 부드럽고 맛이좋았습니다. 하지만 떡은 쫄깃하기보다는 좀 물렁했습니다. 아무래도 홍콩식 떡인것 같습니다.

망고망고 사진 찍는 곳

이렇게 귀엽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도 구석에 있는데 막상 아이를 놓고 찍어보니 예쁘게 잘 나오더라고요. 들리시게 되면 사진도 찍어보세요^^

반응형